넷플릭스 띵작? 추천 The100/원헌드레드

2020. 1. 26. 23:25◈ 넷플릭스 띵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재미있게 본

띵작??(개인적인 띵작ㅋ)을

추천해볼까해용

 

저는 영화나 드라마 보기를

매우 좋아해서 넷플릭스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그 중에서 제가 재미있게 봤던 

The 100

추천해볼게요

 

 

 

 

 

 

아참, 넷플릭스를 아직

이용못해보신 분들이있으시면 

한 달 무료보기 신청을 해보세요!!

 

저도 처음엔 한 달 무료보기로 

넷플릭스에 입문했답니다

하하하하하

                                                   

 

 

 

넷플릭스 추천작   The100  /  원헌드레드

 

 

The100 / 원헌드레드 

 

일단 장르를 말하자면 생존/서바이벌?

이런쪽에 가깝습니다.

 

예전에 로스트 라는 미드를 혹시 기억하시나요?

로스트 처럼 낯선곳에서 생존하면서

하나하나 밝혀가는 그런 장르입니다.

 

 

 

 

 

 

 

로스트 느낌있나요??ㅎㅎ

 

대략적인 내용구성은

 

지구가 핵전쟁으로 황폐해지고

한 세기의 시간이 흐른뒤

 

우주 정거장에 살던 사람들이

인류의 생존 가능성을 알아내기 위해

 

100명의 사람들을 지구로 내려보내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 내용입니다.

 

 

 

 

 

 

훈남훈녀들이 출현해서

보는 재미를 더 해줍니다ㅎㅎ 

저만의 생각? 일수도...

 

 

 

저 처럼 미드나 영화를 많이 

보시는 분들이라면

 

어떻게 보면 뻔한 장르라고

생각 하실 수 있는데요

 

제가 이 드라마를 보면서

한 가지 색다르고

신선하다고 느낀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냐~~??

 

바로바로 무게감있는 캐릭터들이

대부분 여성이 주가 된다는 점!!

 

보통 이런 생존을위해

살아남으려는 장르들을 보면

 

남성 주인공과 남성캐릭터들이

주를 이루고 이야기가 전개되는

드라마나 영화가 많은데요

 

The100/원헌드레드 에서는

비중있는 캐릭터들은 거의 대부분

여성이 많습니다

 

약간 여성이 주도하는 계급사회에

남자들이 끼어있는듯한??

 

 

 

 

The100 / 원헌드레드

 

뭔가 여자 주인공의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처음에는 킬링타임용으로

시간이나 때울겸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어느새 정신차리고 보니

시즌3까지 정주행

해버린 저를 발견했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포스팅하면서

다시 찾아보니가 

지금은 시즌4까지 나왔네요

 

저도 포스팅을 끝마치고

시즌4를 보러 

후다닥 가야겠다는.....

 

 

 

넷플릭스 띵작 추천 The100

 

미드 좋아하시는분

생존/서바이벌 장르를 좋아하시는분

멋있는 여주가 나오는 드라마를 좋아하시는분

 

이런 분들이라면

한 번쯤 봐도 좋을법한 드라마

 

The100 / 원헌드레드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꼬우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