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K아레나등급표/방치형RPG??자꾸만 손이간다 손이가~개꿀잼/김유정추천모바일게임

2020. 2. 26. 21:22◈ 모바일게임 추천&공략

안녕하세요

AFK아레나 유저분들

모두 즐겜 하고 계신가요?ㅎㅎ

 

저도 국내 오픈 후부터

꾸준히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AFK아레나 소개를 해드렸었는데요

 

오늘은 게임을 플레이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등급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FK아레나 등급표

 

모든 게 정답은 아니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좋은 영웅이 없다고 너무 

슬퍼하지 마세요~

 

아무리 좋은 영웅이 있다고 해도

어느 순간 막히는 구간이 

분명히 존재하는 것 같아요.

 

방치형 게임이기 때문에

시간이 해결해주는 것 같습니다.

 

요새 좋은 영웅을 가지고 

시작하려고 리세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고요..

 

저는 리세없이 나오는 캐릭터들

잘 키워가면서 하고 있어서

굳이 리세 안 해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한 가지 꼭 얻고 싶은

영웅이 있으시다면 

루시우스를 추천드립니다

 

제가 다른 건 다 안 부러운데

루시우스 갖고 있는

유저분들 보면 너무 부럽더라고요 ㅠㅠ

 

루시우스만 얻을 수 있으시다면

리세 추천요 ㅋㅋㅋ

 

참고로 저는 D랭크에 있는

오기를 쓰고 있는 유저..... 열악합니다 ㅠㅠ

 

과금을 많이 하시는 유저분이라면

상관없겠지만 저처럼 무과금으로

플레이하시는 분들이라면

레어 영웅을 진급해서 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나중에 영웅 진급이 안되면 

레벨업을 할 수가 없어서

 

수급이 쉬운 영웅을 

키우는 게 고렙 사냥터를

클리어하기가 수월하더라고요

 

모두들 원하시는 좋은 영웅 얻으시고

즐겜 하세요~~